메뉴 건너뛰기

골든벨 콜택시 (Goldenbell Limousine)

Golf & Skiing

골프(Golf)

 

뉴욕에서는 골프가 일상 스포츠 중의 하나로 자리잡은지 오래 되었습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퍼블릭 코스가 많고 그린피가 싸기 때문에 어린이와 학생, 그리고 비지니스를 위해 골프를치는 회사원, 은퇴 생활을 하고있는 노인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뉴욕시로 부터 1시간 이내의 거리에는 한인이 즐겨 찼는 유명 골프장도 많이 있습니다.

귀하의 편안한 골프 라운딩을 골든벨 콜택시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한인이 즐겨찾는 유명 골프장

 

골프장 이름 홀 수 지역 위치

베스페이지 팍 퍼블릭 골프장

72홀

뉴욕주 롱아일랜드

클리어뷰 퍼블릭 골프장

18홀

뉴욕시 퀸즈

더글러스톤 퍼블릭 골프장

18홀

뉴욕시 퀸즈

팰햄베이 퍼블릭 골프장

18홀

뉴욕시 브롱스

스프링락 퍼블릭 골프장

18홀

뉴욕시 브롱스

아이젠하워 팍 골프코스

36홀

뉴욕주 롱아일랜드

뉴욕 미들 아일랜드 골프장

27홀

뉴욕주 롱아일랜드

뉴욕 컨트리 클럽 골프장

18홀

뉴욕주 햄스테드

블루헤론 파인즈 골프클럽

36홀

뉴저지 아틀란틱 시티

 

 
스키 (Ski)

 

겨울이면 스키의 천국이라 할만큼 뉴욕주와 인근에는 설원을 누비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스키장들이 많이있습니다.

 

미동부 최고의 스키장으로 꼽히는 캣츠킬 지역의 헌터마운틴, 고어 마운틴, 홀리몬트, 화이트페이스, 그릭 픽 마운틴, 벨에어 마운틴 등 뉴욕 업스테이트 일대에는 완만한 경사로에서 가파른 곳까지 다양한 코스의 스키장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키와 스노보드 뿐 아니라 높은 언덕에서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스노튜빙은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즐거운 눈썰매입니다.

 

뉴욕 일대의 약 20여곳이나 되는 스키장에서 스키와 스노보드, 스노 튜빙, 눈 위를 달리는 스노 모빌, 눈신발을 신고 설원을 걷는 스노 슈잉, 크로스컨트리 등 각종 겨울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설원을 달리는 짜릿한 스릴감을 맛볼 수 있는 스키 시즌은 11월 말을 전후로 뉴욕 일대 스키장들이 일제히 개장합니다.

 


헌터 마운틴(Hunter Mountain) 스키장

 

ski-Hunter.jpg

스키 매거진이 미동부 최고의 스키장으로 선정한 뉴욕주 캣츠킬 지역에 위치한 헌터 마운틴 스키장은 뉴욕시 근교에서는 가장 높고 큰 트레일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가장 높은 트레일은 해발 3,200피트의 헌터 웨스트. 헌터 마운틴은 총 240에이커의 넓이의 스키장으로 헌터 마운틴, 헌터 웨스트, 헌터 원 등 3개의 정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 헌터 원은 초보자와 중급자들을 위한 트레일들이 자리 잡고 있으며, 헌터 웨스트는 다이아몬드 급 이상의 판정 받은 트레일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총 53개의 트레일과 11개의 리프트가 있습니다.

 

좋은 스키 컨디션으로 매해 크고 작은 스키 대회가 이곳에서 열리고있으며, 눈이 풍부하고 높기 때문에 스키 매니아들은 이곳을 좋아합니다.

 

이곳에는 높은 언덕에서 튜브를 타고 내려오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노 튜빙 시설과 눈 신을 신고 설원을 누비는 스노슈잉을 위한 슬로프도 있습니다.

 


캐멀백(Camelback) 스키장과 캐멀비치 워터팍

 

ski-Camelback.jpg

미국 최대 휴양지 중 하나인 팬실베니아주 포코노 마운틴은 겨울철에는 스키장으로 여름철에는 물놀이 공원이나 여름 휴양지로 사계절 모두 볼거리가 많아 인기있는 곳입니다.

 

스키장이 밀집한 포코노 마운틴 중심부에 위치한 인기 리조트 캐멀백 스키장은 스노튜빙, 야간스키도 가능하며 초보자뿐만 아니라 중급자들도 충분히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높은 곳은 해발 800피트, 가장 긴 코스는 1마일 정도 되는데 156에이커에 33개 트레일, 13개의 리프트가 있습니다.

 

스키 시즌이 끝난 계절에는 래프팅과 카누, 물놀이, 캠핑, 요트 등 시원한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들이 관광객들을 맞이합니다.

 

겨울철에 캐멀백 스키장이 있다면 여름철에는 캐멀비치 물놀이 공원을 꼽을 수 있습니다.

 

6월초 부터 개장하는 캐멀 비치 워터팍은 22개의 물미끄럼틀을 갖춘 펜실베니아 최대 물놀이 공원입니다.

 

 

위로